오빠가 갑자기 빠네 먹고 싶다구 해서...안산에 있는 파스타집 막 검색해서 찾아갔다.

제이케이키친박스라는 체인점임... 감골도서관 근처에 있어서 갔는데 생각보다 아쥬 좋았음!

콤보메뉴인가 1인 기준 메뉴인데 빵이랑 파스타, 탄산음료 세트로 묶인 것 있어서 그거 하나라 폭탄빠네라는 것 시켰다. 일반 빠네랑 달리 빵이 검은색이어서 뭔가 더 맛잇어 보였음.



뭔가 팔자주름 가득하게 나와서...가렸당



콤보메뉴 나오기 전에 이게 먼저 나와서 요 사진만 찍고...먹는데 집중해버림.

파스타는 스파게티랑 푸실리면이 섞여 있었는데 내가 좋아하는 오동통한 푸실리면은 아니어서 차라리 그냥 스파게티만 있었으면 좋았겠다는 생각을 했당.

파스타는 진짜 맛있었고 빵도 부드럽고 식감도 좋았는데

같이 나온...저 안에 들어있던 방이 안 구워지고 그냥 나와서 좀 아쉬웠고...


콤보메뉴 빵은 포카치아 빵이었는데 이것도 좀... 평소에 포카치아 샌드위치를 좋아해서 그 빵을 생각함서 시켰는데 뭐랄까 프레젤같은 느낌이 좀 강했달까...근데 오빠는 그 빵이 진짜 맛있었다고 했다...


가격이 빠네가 만 얼마였고...콤보메뉴도 만 얼마 해서 비싼 편은 아니었다. 콤보메뉴에 같이 나온 까르보나라도 맛있었당~ 난 알리오올리오를 먹고 싶었는데...오빠가 크림파스타를 넘 먹고 싶어해서 다 먹고 나니까 배도 불렀고 맛도 있었고~_~


배달도 된다고 하니... 담에 파스타 먹고 싶을 때 또 먹어도 될 듯함... 빠네 말곤 파스타도 가격이 적당적당했다. 


마무리 어떻게 하지... 별점을 주자면 3.5점 정도?

맥주를 팔고 있어서 그런지 다섯시 밖에 안 된 시간에 아주머니아저씨들 오셔서 좀 크게 떠들어서 그게 좀 별로 였고.... 아! 피클이 담근 피클이라 좋았고... 등등 여러가지 고려했을 때 괜찮았다.


Posted by 버섯씨

블로그 이미지
일상블로그 / 모든 것을 취미로 하는 사람 / 세상의 모든 귀여움을 사랑하는 사람
버섯씨

태그목록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3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